티스토리 뷰
봄을 맞이하여 제철 봄나물 찾으시는 분들 많으시죠? 이마트에서 봄나물과 제철 해산물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봄 한 철에만 맛볼 수 있는 청도 미나리, 냉이, 달래, 봄동 등 향긋한 풍미의 봄 나물을 다채롭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행사기간 확인하셔서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봄 나물 포레스트 행사 안내
이마트에서는 고객들의 밥상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한 목적으로 봄을 맞이하여 '봄 나물 포레스트' 행사를 개최합니다. 제철 나물 10종과 더불어 인기 수산물까지 할인을 진행하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행사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번 행사는 3월 15일부터 21일까지 단 7일동안 진행하는데요. 제철 신선 먹기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제철 나물 10종을 행사 카드 결제 시 20% 할인 판매한다고 합니다. 역대 최대 물량인 30만 봉을 준비했다고 하니 행사 놓치지 마시고 저렴하게 봄 제철 나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이마트 봄 나물 행사
- 기간 : 3/15 ~ 3/21까지 (7일 동안 진행)
- 혜택 : 제철 신선 먹거리 최대 50% 할인
행사 품목 및 가격
이마트에서 진행하는 봄 나물 포레스트 행사는 봄 한 철에만 맛볼 수 있는 봄 나물이 해당됩니다. 청도 미나리, 냉이, 달래, 봄동, 초벌부추, 산취나물, 곰취, 세발나물, 쑥, 씀바귀 등 향긋한 풍미의 봄 나물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국내산 청도 미나리의 경우 300g을 4784원에, 국내산 냉이는 150g에 3984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달래 160g에 4384원, 봄동 500g을 3184원에 판매합니다.
✅ 행사 품목별 가격
- 청도 미나리 300g : 4784원
- 냉이 150g : 3984원
- 달래 160g : 4384원
- 봄동 500g : 3184원
- 그 외 행사 품목 : 초벌 부추, 산취나물, 곰취, 세발나물, 쑥, 씀바귀 등
봄 나물 매출이 매해 오름세를 보이고 있는 와중에 미나리는 봄 나물 전체 매출의 40%를 차지하는 인기 품목인데요. 최근 삼겹살과 미나리의 조합이 전 연령층의 호응을 얻으며 매년 수요가 늘어 이번 행사에서도 미나리의 품절이 예상됩니다. 미나리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삼겹살도 3월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국내산 삼겹살 목살 돼지고기 최대 40% 할인행사 자세히보기
또한, 행사 기간 중 3월 16일과 17일 이틀 동안에는 이마트 연수점, 광명소하점, 창원점, 오산점에서 당일 수확한 미나리를 고객이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산지 직송 트럭행사'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산지 직송 트럭행사가 진행되는 이마트 연수점, 광명소하점, 창원점, 오산점은 아래를 통해 휴점일 확인하시고 신선한 미나리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매장별 휴점일 알아보기 ▼
연수점 | 광명소하점 | 창원점 | 오산점 |
그 외 할인 정보
이 밖에도 해양수산부와 손잡고 국산 민물장어, 멍게, 오징어, 광어회 등 인기 수산물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즉석 조리코너인 키친델리에서도 봄나물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합니다.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전주 6첩나물, 소고기 강된장 비빔밥 등을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이마트 봄나물 제철 먹거리와 해산물 할인 행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건강에 좋은 봄 제철 신선식품을 보다 알뜰하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역대 최대 물량을 확보했다고 하니 행사기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