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일가왕전 1차전 1대1 라이벌전에서 한국이 일본에 패한 뒤로 2차전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본선 2차전 전반전은 한 곡을 나누어 부르는 한 곡 대결이 펼쳐졌고, 후반전은 운명의 숙적 대결로 1대1 대결이 진행되었습니다. 과연 2차전에서 우승한 팀은 어느 팀일까요? 지금부터 한일가왕전 4회 2차전 점수 및 결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한일 가왕전 본선 1차전 무대 및 결과를 아직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를 통해 한일가왕전 1회부터 3회까지 다시 감상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일 가왕전 2차전 전반전 결과
한일가왕전 본선 2차전 무대는 전반전과 후반전으로 나누어 진행되었습니다. 우선 전반전은 한 곡을 두 사람이 나누어 부르는 한 곡 대결이 펼쳐졌는데요. 지금부터 한곡대결의 결과를 점수와 함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진 vs 마코토
2차전의 첫 번째 대결은 마이진과 마코토가 무대에 올랐습니다. 두 사람은 박중훈의 '비와 당신'을 선곡하여 한 곡 대결을 펼쳤습니다. 마코토는 투명하고 깨끗한 보이스를 자랑했고, 마이진 역시 감성 가득하지만 파워풀한 음색으로 청중들을 감탄하게 했는데요. 치열한 대결 끝에 최종 점수 합계 110대 90으로 마이진이 승리하였습니다.
✅ 연예인 판정단 점수
- 마이진 : 50점
- 마코토 : 50점
✅ 국민 판정단 점수
- 마이진 : 60점
- 마코토 : 40점
▼▼▼ 마이진 & 마코토 - 비와 당신 다시보기 ▼▼▼
린 vs 우타고코로 리에
두 번째 무대에 오른 린과 리에는 나미의 '슬픈 인연'을 선곡했습니다. 두 사람의 양보없는 혼신의 무대를 본 청중과 심사위원들은 눈물을 머금을 정도로 무대에 빠졌는데요. 최종 점수 결과 접전 끝에 131대 69점으로 린이 승리했습니다.
✅ 연예인 판정단 점수
- 린 : 80점
- 우타고코로 리에 : 20점
✅ 국민 판정단 점수
- 린 : 51점
- 우타고코로 리에 : 49점
▼▼▼ 린 & 우타고코로 리에 - 슬픈 인연 다시보기 ▼▼▼
마리아 vs 카노우 미유
지난 1차전 대결에 이은 마리아와 카노우 미유의 리매치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두 사람은 코다 쿠미의 '큐티 허니'를 선곡했는데요. 마리아가 일본어로 노래를 부르며 호평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대결 결과는 68대 132점으로 카노우 미유가 승리했습니다.
✅ 연예인 판정단 점수
- 마리아 : 40점
- 카노우 미유 : 60점
✅ 국민 판정단 점수
- 마리아 : 28점
- 카노우 미유 : 72점
▼▼▼ 마리아 & 카노우 미유 - 큐티 허니 다시보기 ▼▼▼
별사랑 vs 나츠코
네 번째 무대는 별사랑과 나츠코가 대결을 펼쳤습니다. 두 사람은 야시로 아키의 '비의 그리움'을 선곡했는데요. 두 사람은 영상통화로 무대 준비를 하느라 의사소통이 어려웠다며 후일담을 털어 놓았습니다. '비의 그리움' 곡을 별사랑이 일본어로 부르며 국민 판정단과 연예인 판정단 모두에게 좋은 점수를 얻었는데요. 무대 결과 140대 60점으로 별사랑이 승리했습니다.
✅ 연예인 판정단 점수
- 별사랑 : 80점
- 나츠코 : 20점
✅ 국민 판정단 점수
- 별사랑 : 60점
- 나츠코 : 40점
▼▼▼ 별사랑 & 나츠코 - 비의 그리움 다시보기 ▼▼▼
전유진 vs 후쿠다 미라이
또 다른 리매치 대결인 전유진과 후쿠다 미라이가 선택한 노래는 이츠와 마유미의 '연인이여'입니다. 두 사람의 무대를 본 연예인 판정단의 점수는 50대 50점으로 박빙이었는데요. 최종 결과 113대 87점으로 전유진이 승리했습니다.
✅ 연예인 판정단 점수
- 전유진 : 50점
- 후쿠다 미라이 : 50점
✅ 국민 판정단 점수
- 전유진 : 63점
- 후쿠다 미라이 : 37점
▼▼▼ 전유진 & 후쿠다 미라이 - 연인이여 다시보기 ▼▼▼
한일가왕전 2차전 후반전 결과
한 곡 대결이 펼쳐졌던 전반전이 모두 끝나고 후반전이 이어서 진행되었습니다. 후반전은 1대1로 각자 한 곡씩 선정하여 대결을 진행하였는데요. 본선 2차전 후반전 무대 및 점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다현 vs 스미다 아이코
선공으로 나선 스미다 아이코는 MISIA의 '만나고 싶어서 지금'을 선곡하여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무대를 꾸몄습니다. 후공으로 나온 김다현은 안정애의 '대전부르스'를 선곡해 안정적이지만 폭발적인 고음을 자랑했는데요. 후반전의 첫 번째 대결 결과 170대 30점으로 무려 140점의 차이를 두고 김다현이 승리했습니다.
✅ 연예인 판정단 점수
- 김다현 : 90점
- 스미다 아이코 : 10점
✅ 국민 판정단 점수
- 김다현 : 80점
- 스미다 아이코 : 20점
▼▼▼ 스미다 아이코 - 만나고 싶어서 지금 다시보기 ▼▼▼
▼▼▼ 김다현 - 대전부르스 다시보기 ▼▼▼
린 vs 아즈마 아키
후반전 두 번째 대결로는 린과 아즈마 아키가 등장했습니다. 선공이었던 아즈마 아키는 나츠카와 라미의 '와라비가미'를 선곡하여 부드러운 감성으로 무대를 이끌어 갔습니다. 이어서 후공의 린은 최백호의 '내 마음 갈 곳을 잃어'를 선곡해 한국의 진한 감성을 선사했는데요. 무대의 결과 118대 82점으로 린이 승리했습니다.
✅ 연예인 판정단 점수
- 린 : 60점
- 아즈마 아키 : 40점
✅ 국민 판정단 점수
- 린 : 58점
- 아즈마 아키 : 42점
▼▼▼ 아즈마 아키 - 와라비가미 다시보기 ▼▼▼
▼▼▼ 린 - 내 마음 갈 곳을 잃어 다시보기 ▼▼▼
박혜신 vs 나츠코
선공인 박혜신은 자신의 신곡 '공작새'를 일본어 버전으로 준비했습니다. 이에 중독적인 중저음을 선보이며 무대를 펼쳤고, 이어진 후공의 나츠코는 MISIA의 '잊혀지지 않는 날들'을 선곡하여 부드러운 미성을 자랑했습니다. 무대의 중간 결과는 90대 10점으로 박혜신이 압도적으로 앞서갔는데요. 최종 결과 142대 58점으로 박혜신이 승리했습니다.
✅ 연예인 판정단 점수
- 박혜신 : 90점
- 나츠코 : 10점
✅ 국민 판정단 점수
- 박혜신 : 52점
- 나츠코 : 48점
▼▼▼ 박혜신 - 공작새 다시보기 ▼▼▼
▼▼▼ 나츠코 - 잊혀지지 않는 날들 다시보기 ▼▼▼
2차전 최종 결과 발표 및 3차전 예고
이렇게 모든 무대가 끝이 나고 본선 2차전 결과는 7:1로 한국팀이 승리하였습니다. 이로써 1차전에 승리한 일본과 2차전에서 승리한 한국으로 결국 1:1 팽팽한 접전을 이루고 있는데요. 다음 주에 방송될 한일가왕전 마지막 최종 결승전 3차전은 1대 1 현장 지목전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마지막 3차전에서 과연 어느 팀이 승리하여 최종 우승을 할까요? 한일 가왕전 마지막 5회 방송은 4월 30일 화요일 밤 10시 MBN에서 진행됩니다.